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1300엔 버스)

by plangogo 2023. 2. 8.
반응형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feat.1300엔 버스)

나리타공항 1300엔 버스 이미지 로고

2박 3일 나홀로 떠나는 도쿄여행

나리타에서 도쿄까지 가는 저렴한 방법

나리타공항에서 1300엔 버스 타는 장소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1300엔 버스 소요시간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 스카이라이너, 나리타익스프레스(NEX),1300엔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 방법중에서 나리타공항에서 1300엔 버스를 이용하여 도쿄역까지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1. 저렴한 요금

1300엔 버스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1000엔 버스로 불렸다. 하지만 최근 고물가를 반영하여 1300엔으로 요금을 올리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저렴한 가격(편도가격 한화 약12,500원)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하기에 좋다.

참고로 NEX왕복 티켓의 가격은 왕복 4070엔(왕복가격 한화 약 39,000원)으로 왕복으로 1300엔 버스를 이용하였을때보다약 14,000의 비용이 더 든다. 

 

2.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까지 약65분이면 도착

NEX등 다른 고속철을 이용하여 도쿄 도심으로 갈때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시간이 2~3배 걸리는것도 아니다.

NEX를 이용해서 도쿄역까지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50여분,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해서 닛포리까지 약40분인것을 감안하면 1300엔 버스를 이용하여 나리타~도쿄역까지 가는데 소요되는 1시간정도의 소요시간은 큰 차이가 되지 않는다.

따라서 도쿄역 인근에 숙소가 있거나, 나리타에서 어떤 방법을 쓰던 큰 상관없이 도쿄 도심으로 가고 싶은 여행객들에게는 1300엔 버스를 이용하는것을 추천한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여 나리타 공항에서 1300엔 버스를 타고 도쿄역에 도착하기 까지의 여정

에어 서울 비행기

제가 타고 간 에어서울 비행기. 아시아나항공의 자회사라고 하던데 서비스도 좋고 친절했습니다!

비행기 비상구 좌석 배정받음

운이 좋아 비상구 인근 좌석에 배정받았는데, 가는동안 편안하게 비행 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나리타공항 도착

나리타공항에 도착했는데 마약탐지견이 비글이 있네요. 너무 귀여워서 한컷 ㅎㅎ

1300엔 버스를 타실분들은 아래에 나온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면 됩니다. 친절하게 한국어로도 쓰여져 있기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리타공항 터미널 1

매표소 찾기 힘드실까봐 사진 한장을 더 올릴게요. 참고로 제가 1300엔 버스 티켓을 구매한 이곳은 나리타공항 터미널1의 1층 South 1게이트입니다. 길 잘 모르시겠으면 공항 인포메이션센터에 가서 1300엔 버스 로고를 손으로 가르키기만 해도 친절히 안내해 줄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1300엔 버스 티켓

버스 티켓을 구입하면 좌측에 7번 승강장이 나와있고 탑승시각과 목적지인 Tokyo Station이 적힌것을 볼 수 있습니다.

1300엔 버스 가격표

요금표는 편도기준 성인 1300엔, 어린이 650엔이에요.

 

번호에 적힌대로 7번 승강장으로 향하면 잠시후 버스가 옵니다.

버스에 "도쿄역" 버스라고 쓰여져있습니다

 버스 좌석에 usb 충전단자도 있어서 충전하면서 편하게 갔네요. 제가 탄 시각에는 여행객들이 별로 없어서 자리도 널널했고 좋았습니다. 기사님도 친절하셨고, 도쿄까지 너무 편하게 간거같아요ㅎㅎ

도쿄로 가는 고속도로를 지나다 보면 어느덧 전망대인 "스카이트리"가 보입니다 ㅎㅎ

푸른 하늘아래 스카이트리가 우뚝 솟은 모습이 너무 평화롭고 좋네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일본스러운 풍경이죠? 때로는 혼자만의 여유로운 여행을 즐겨보시는것도 좋은 스트레스 해결책이라고 생각됩니다. 

 

 

약 1시간 정도가 지나면 도쿄역에 도착했다는 안내방송이 들립니다. 한국어도 나오니 편하게 목적지에 왔다는걸 알 수 있어요!

도쿄역에서 바라본 제가 이용한 1300엔 버스입니다.

제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까지 저렴하면서도 빠르게 가시길 바랍니다.

아래에는 제가 도쿄역 인근에 잡은 "캡슐호텔"입니다.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숙소로 추천드려요!!

시설도 깨끗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 캡슐호텔을 일본 오셔서 한번 이용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여행, 맛집] -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여행을 하기 위해 호텔을 알아보던 중, 이번 일본 여행은 여행 경비도 아낄겸 캡슐 호텔에서 묵기로 하고 시설이 깨끗하면서도

plangogo.tistory.com

이상입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