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믹스커피 브랜드 추천ㅣ베트남 코코넛커피 믹스

by plangogo 2024. 1. 24.
반응형

믹스커피 브랜드 추천ㅣ베트남 코코넛커피 믹스

 

저는 커피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하루 2잔 이상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카페인 각성때문에 잠을 설치게 되서

오전에 아메리카노, 오후 후식으로는 믹스커피를 주로 마십니다.

그런데 제가 요즘 빠져있는 믹스커피 브랜드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나와있는 베트남 커피

"아치 카페"인데요,

회사 탕비실이나 집에서 간단히 커피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

제가 요즘 마시고 있는 

베트남 아치카페

"ARCH CAFE"

강력 추천드립니다.


내돈 내산 후기인데 정말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ㅋㅋ

 

 슈프림 골드, 프렌치 카페 등 국산 믹스커피와는 다른 좀 더 진한맛에 반하다.

탕비실에 구비해둔

베트남 ARCH CAFE 코코넛 코코넛 카푸치노를 

컵과 함께 준비해줍니다.

 

국산 믹스커피 봉지보다 두껍죠?

아치카페 1봉지당 중량은 20g입니다.

국산 믹스커피가 1봉지당 대략 9~13g정도이니깐

아치카페는 약2배 용량이네요.

 

그래도 저는 커피 물 조절은 국산 믹스커피 받는만큼

받습니다.

진하게 먹는게 전 좋더라구요.

뒷면에 원재료명이 있어서 찍어보았는데,

설탕이랑, 코코넛 밀크 파우더 등이 보입니다.

재료명 보니

많이 먹으면 살 많이 찌겠네요..

 

은은한 코코넛향이 풍기는 고급스러운 커피믹스

저는 베트남 아치 카페 커피믹스를  이렇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뜨거운 물 붓는 순간 주변에 은은하게 퍼지는

코코넛 카푸치노 향.

향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조금 색다른 커피믹스 찾고 계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가격도 국산 커피믹스랑 비교해서 그렇게 

안비쌉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