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이의 구매후기

보습크림,립밤 추천 _유세린(Eucerin) 실제 사용후기

by plangogo 2020. 11. 15.
반응형

보습크림,립밤 추천 _유세린(Eucerin) 실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보습크림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습크림에서 효과가 좋기로 유명한 

유세린(Eucerin)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제가 사용중인 립밤 2개도 추천 드릴게요~

 

유세린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약 1년전 피부과에 방문했을때

의사선생님의 추천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높은 가격에 의사선생님의 상술이라고 생각했지만

집에와서 2~3일 유세린을 사용해보니 확실히 효과가 달랐습니다.

 

세계 다 제가 제돈주고 산 제품입니다 (광고 NO NO)

 

제가 사용하고 있는 보습크림인 유세린

유리아쥬 립밤, 바셀린 립밤입니다.

 

유세린 아쿠아퍼(Eucerin Aquaphor)같은 경우에는

보습크림으로써, 농도가 매우 짙고 효과도 매우 좋습니다.

clinically proven to help support skin's own regeneration process

라고 적혀있는데요, 피부장벽의 재생을 돕는것에 의학적으로 검증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저는 이 유세린 아쿠아퍼를

손목이 튼곳이나

자기전 입술에 립밤대신 바르고 자는 편입니다.

 

그러면 손목 튼곳이 빨리 괜찮아지고

아침에 확실히 입술이 촉촉하고 효과가 좋더라고요

(입술이 터서 피가 난곳도 금방 괜찮아지는 효과가 있었음)

특히 이 유세린 아쿠아퍼 제품은 향도 무향이어서 자극이 없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유세린은 독일의 피부 전문 브랜드로써,

나이트 크림, 센시티브 리페어 등등 다양한 라인들이 나와있는데

저는 현재 Eucerin Aquaphor만 사용해본 상태입니다.

다른 라인들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저는 유세린을

세가지 제품중에 가장 강추합니다.

 

제 주관적 평가

5점 만점에 4.5점

 

 

 

가운데 있는것은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유리아주 립밤입니다.

 

유리아주 립밤_Made in France

다른 립밤보다 향도 강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립밤입니다.

향은 살짝 은은한 바닐라 향? 비슷한게 납니다.

저는 향이 있는것이 싫어서 최대한 향이 없는것으로 립밤을 구매하는데

이 제품의 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이니

향 싫어하시는분들도 괜찮으실듯 싶네요~

 

휴대하기도 편하고 케이스도 깔끔해서 가방에 1개,

책상에 1개 놓고 사용중이네요 ㅎㅎ

(Made in France 제품인데 인터넷 쇼핑몰에서 1개 5,000~7,000원 가격대로 판매중입니다)

 

제 주관적 평가

5점 만점에 4점

 

 

맨 오른쪽에 있는것은 바세린 립밤 입니다.

 

원산지는 폴란드이고요,

면봉으로 덜어서 입술에 바르고 있습니다.

향은 무향입니다.

 

 

뚜껑이 넓은 오픈형태의 고체 형태여서

다른 제품들보다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잘 관리하는게 중요합니다.

효과(보습력)는 위의 두가지 보다는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에서 6개들이 1set으로 구매)

 

제 주관적 평가

5점 만점에 3.5점

 

 

이상으로 유세린 제품에 대한 리뷰와 더불어

립밤제품 2가지도 리뷰해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유세린 & 립밤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