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이의 구매후기

다이소 꿀템 휴대용 칫솔 살균 소독기 가격

by plangogo 2024. 3. 21.
반응형

다이소 휴대용 칫솔 살균 소독기 가격 후기

 

다이소에 갔다가 직장인들의 필수템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바로 다이소 휴대용 칫솔 살균기인데요, 간편하게 들고다니기도 좋고
위생적으로 구강관리도 할 수 있으니 정말 필수품인거 같아요.

특히 점심시간 회사에서 양치하는 직장인분들은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잘 나와서 하나 득템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제가 간 매장에는 총 3가지의 디자인이 있었습니다.
블랙, 화이트, 토끼 캐릭터 이렇게요
아마 다른 큰 매장에는 여러종류의 모델이 더 있겠죠?
먼저 검정색 모델입니다.

가격 5,000원 이구요
UV 반영구 램프로 간편하게 칫솔소독 가능하다고 합니다.

AA건전지2개 필요해요(망간건전지보다는 알카라인 건전지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한번 건전지 넣으면 60일정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주)한국 원적외선 협회 검사기준 대장균, 포도상구균,녹농균,폐렴균,살모넬라균 등
각종 유해균을 99%제거해준다고 나와있네요.

 

사실 저는 양치하고 플라스틱 칫솔 케이스에 보관했는데 뭔가 찝찝하더군요.
사무실 책상 위에 컵 하나 두고 거기다 보관하기에는 미관상 별로 좋지도 않고요.. 그래서 다이소에 혹시 휴대용 칫솔 살균기가 있을까 해서 가봤는데.. 있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다이소는 없는게 없네요 ㅋㅋㅋ

 

뚜껑 열고 칫솔 넣으면 약 7분정도 살균 건조가 이루어지고 자동으로 램프가 꺼진다고 합니다.
품번 : 1025204 

품명: 휴대용칫솔살균기(모던디자인)

 

이 제품은 토끼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디자인만 다를뿐 기능은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ㅎㅎ

전 개인적으로 검정색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뻤어요.

이 제품도 하루 2회 소독기를 여닫을 경우 기준
건전지 교체주기가 약60일 이라고 합니다.

매장 재고 조회 해보시고 방문하시면 더 구하기 쉬우실거에요. 

품번 : 1025204

품명 : 휴대용 칫솔살균기

 

인기상품이라
일부 매장은 품절이 됬는데 금방금방 재입고 되니 조금 기다려 보세요~~

5,000원 투자해서 칫솔 깔끔하게 유지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좋으니깐 꼭 득템하시길요!!

 

[이슈&이슈] - 주말 가볼만한 나들이 코스 추천_거제시 파노라마 케이블카

 

주말 가볼만한 나들이 코스 추천_거제시 파노라마 케이블카

[여행, 맛집] -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1300엔 버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방법(1300엔 버스) 나리타공항에서 도쿄역으로 가는 가장 저렴한 방

plangogo.tistory.com

[여행, 맛집] -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여행을 하기 위해 호텔을 알아보던 중, 이번 일본 여행은 여행 경비도 아낄겸 캡슐 호텔에서 묵기로 하고 시설이 깨끗하면서도

plango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