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n이의 구매후기

스타벅스 사쿠라 스트로베리 라떼 주관적평가ㅣ일본여행 기념품으로 추천

by plangogo 2024. 3. 26.
반응형

스타벅스 사쿠라 스트로베리 라떼 맛 주관적 평가ㅣ일본여행 기념품으로 추천하는 이유

 

일본여행에서 정말 맛있는 커피믹스를 찾았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사쿠라 스트로베리 라떼 입니다 ㅎㅎ

우선 맛부터 말씀드리자면

90%의 달콤함과 10%의 쓴맛?이 조화를 이룬 맛인데요

저는 이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달고나 라떼, 흑당라떼 등 너무 단 음료보다는 살짝 씁슬한맛이 있어야 뒷맛이 개운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저에게는 이 맛이 최고였어요. 

 

따라서 지나치게 단 음료를 싫어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력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중장년층에게 일본여행 기념품으로 딱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종이컵이랑 사쿠라라떼 1봉지 준비해줍니다.

좌측 하단에 무과즙이라 써있네요.

맥심이나 프렌치카페같은 믹스커피 포장에 비해 한봉당 크기가 꽤 두껍죠?

뒷면은 온통 일본어라 뭐라 써있는지 모르겠네요..
한봉당 103kcal라고 합니다.

한봉지당 커피믹스 용량이 꽤 있기때문에 작은 종이컵 쓰시면 안됩니다...
머그잔 쓰시거나 길다란 종이컵 사용하세요!!

뜨거운 물 부어주니깐 색깔이 분홍색? 연분홍색으로 나옵니다. 진짜 이뻐요 ㅎㅎ
물양 조절 잘 해주셔야 합니다.

뜨거운물 180ml정도 넣으시거나 그보다 살짝 적게 넣으시는것 추천드려요.
너무 많이 넣으면 싱거워집니다 ㅎㅎ
 

그리고 뜨거운 물 넣으신 후 스틱으로 잘 저어주셔야 해요. 밑에 덩어리 뭉쳐있습니다.

 

전 물 100ml 넣고 여러번 잘 저어준 후, 아이스로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총평

90%의 단맛 + 10%의 쓴맛이 조화를 이룬맛.

일본여행 기념품으로, 직장동료 선물로 강추

 

구입처 : 일본 돈키호테 

 

 

[plan이의 구매후기] - 다이소 꿀템 휴대용 칫솔 살균 소독기 가격

 

다이소 꿀템 휴대용 칫솔 살균 소독기 가격

다이소 휴대용 칫솔 살균 소독기 가격 후기 다이소에 갔다가 직장인들의 필수템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바로 다이소 휴대용 칫솔 살균기인데요, 간편하게 들고다니기도 좋고 위생적으로 구강관

plangogo.tistory.com

[여행, 맛집] -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퍼스트캐빈 가격과 이용후기(feat. 캡슐호텔 이용후기) 도쿄 여행을 하기 위해 호텔을 알아보던 중, 이번 일본 여행은 여행 경비도 아낄겸 캡슐 호텔에서 묵기로 하고 시설이 깨끗하면서도

plangogo.tistory.com

 

반응형

댓글